엘리시안

예약조회 빠른예약
전체검색
전체메뉴 닫기
레스토랑/바
자연 속 완벽한 휴식, 엘스위트는 자연이다!

자연 하나, 낭만 둘, 추억 셋…
강촌의 낮은 온통 행복투성이입니다.

엘리시안 강촌에 핀 빛깔 고운 영산홍이 자태를 뽐내면 자연스레 어여쁜 계절을 추억하게 되는 곳.
엘스위트 콘도에서 꽃피운 강촌의 이야기가 하나, 둘 또 다른 추억이 됩니다. 가족과 함께라면 엘리시안 강촌의 모든 것이 아이들의 놀이터가 되고, 사랑하는 사람과 함께라면 엘리시안 강촌의 모든것이 사랑의 열매가 됩니다. 친구와 함께라면 엘리시안 강촌의 모든 것이 우정의 징검다리가 되고, 여럿이 함께라면 엘리시안 강촌의 모든 것이 화합의장으로 변모합니다. 엘스위트 콘도가 더욱 특별한 이유는 자연 속 완벽한 휴식과 힐링의 시간을 선사하기 때문입니다.

하루가 저물어 갈 무렵 눈을 감으면 자연의 모든 것을 느낄 수 있는 강촌의 밤. 엘리시안 강촌을 에워싼 4천 그루의 소나무가 잔잔한 바람에 흔들리기 시작하면 맑고 청정한 솔 향이 코 끝을 간질이고, 별빛 달빛이 드리워진 비어가든에는 가슴을 촉촉히 적시는 라이브 음악이 흐릅니다. 하늘이 비좁은 듯 밤 하늘을 가득 수놓은 별빛 아래서 사랑하는사람과 낭만을 노래해보세요. 엘스위트 콘도에서의 하룻밤을 반짝반짝 빛내줄 것입니다.

밤의 행복이 충만해지면 아침이 시샘하듯 고개를 내밉니다. 청아한 새소리가 검봉산 능선을 타고 아침을 깨울 때쯤 지상에서 가장 아름다운 아침을 맞이하게 되는 엘스위트 콘도. 사람의 마음을 평온하게 해주는 연 크림색 벽에 따스한 햇살이 비추면 커다란 채광창 너머로 눈부신 강촌의 자연을 만날 수 있습니다. 한 겨울 설원으로 뒤덮여 짜릿한 즐거움을 선사해주었던 스키장의 슬로프는 어느새 녹색 옷을 갈아 입고 봄, 여름, 가을을 뽐냅니다. 붉은물결을 이루는 봄날의 영산홍과 울창한 원시림을 선사하는 여름날의 녹음, 울긋불긋 황홀한 자태를 뽐내는 가을날의 단풍까지 엘스위트 콘도에서 자연 속 완벽한 휴식을 누려보세요.

이 모든 힐링의 순간은 밤낮으로 깨어 있는 고객 서비스로 더욱 행복해집니다. 고객이 머무는 객실부터 콘도에서 즐길 수 있는 다양한 부대시설과 베테랑 직원들이 직접 준비하는 이벤트까지, 고객 만족을 위한 원스톱 서비스가 엘리시안 강촌을 선택한 여러분께 특별한 휴식을 선사합니다.
당신께만 드리는 엘스위트의 선물.
이제, 자연 속 완벽한 휴식을 누릴 준비가 되셨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