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리시안

예약조회 빠른예약
전체검색
전체메뉴 닫기
레스토랑/바
아름다운 강촌의 사계, 산 따라 강 따라 라운딩을 즐긴다!

산 너머 강촌에는 어떤 초록빛 즐거움이 기다리고 있을까요?

엘리시안 강촌 컨트리클럽은 북한강과 삼악산, 검봉산의 사계절 절경을 만끽하며 산 따라, 강 따라 라운딩을 즐길 수 있습니다. 붉게 물든 영산홍이 싱그러운 초록빛 잔디와 어우러져 봄의 라운딩을 더욱 설레게 만듭니다. 울창한 자연림이 청량한 여름 바람을 타고 코스 곳곳에 녹음을 흩뿌리면 여름의 라운딩은 더욱 싱그러워집니다. 금빛 물결을 이루는 억새와 울긋불긋 아름다운 단풍이 절정에 달하면 가을 라운딩의 극치를 만날 수 있습니다.

이토록 아름다운 강촌의 사계절과 마주하며 라운딩을 즐길 수 있는 것은, 골퍼들의 마음을 누구보다 잘아는 엘리시안 강촌 컨트리클럽의 세심한 코스 관리와 서비스 덕분입니다. 강촌의 지형을 그대로 살려 다이내믹함과 정적인 플레이를 동시에 즐길 수 있도록 설계된 완성도 높은 코스와 잘 다듬 어진 페어웨이, 그리고 최적의 플레이를 즐길 수 있는 그린까지 엘리시안 강촌 컨트리클럽은 수많은 골퍼들이 짜릿한 홀인원에 도전하는 꿈의 골프장 입니다.

밸리코스와 레이크코스, 힐코스 총 27홀의 즐거움을 조금 더 가까이 들여다볼까요? 밸리코스는 자연경관을 그대로 살린코스로 거리는 짧지만 조경이 아름다운 코스 입니다. 밸리 팽나무 그늘집은 더욱 특별한 라운딩 추억을 선사합니다. 마을 어귀를 지켜온 수호목인 팽나무가 좋은 기운을 뿜어내는 곳.
밸리코스의 다양한 매력은 골퍼들의 마음을 뒤흔듭니다. 레이크코스는 꽃들이 만발한 호숫가를 따라 아기자기한 분위기 속에서 라운딩을 즐길 수 있습니다. 전망이 아름다운 레이크 그늘집은 드넓은 페어웨이를 한눈에 들어와 골퍼들의 마음을 더욱 설레게 합니다. 가장 높은 곳에 위치한 힐코스는 유유자적 흐르는 북한강과 강촌의 자연을 가슴에 담고 플레이를 즐길 수 있고, 야외 테라스로 꾸며진 힐코스 그늘집은 휴식과 낭만이 어우러진 공간입니다.

이토록 아름다운 코스는 1년 농사를 짓는 농부의 마음으로 사시사철 자연 그대로의 푸른 잔디를 지켜내는 이들 덕분에 더욱 빛이 납니다. 봄, 여름, 가을…
강촌의 자연을 심는 조경&잔디 예술가들이 코스를 관리하고 잔디 깎기부터 비료주기, 시약관리, 병충해 예방 등 잔디의 건강을 책임지며 최상의 라운딩 환경을 만들어내는 곳. 엘리시안 강촌에서 이제, 짜릿한 굿샷을 날려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