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리시안

예약조회 빠른예약
전체검색
전체메뉴 닫기
레스토랑/바
전철 타고 떠나는 스키여행, 강촌의 겨울 낭만은 눈부시다!

하얀 눈으로 뒤덮인 강촌의 겨울은 차마 눈이 부십니다.

햇살을 받아 반짝거리는 눈꽃은 순백의 보석처럼 빛이 나고 강가를 따라 소복이 쌓인 눈길은 순백의 구름을 밟고 걷는 듯 상상의 나래를 펼치게 합니다. 저 멀리 산 능선엔 새하얀 옷을 입은 숲 속의 자연이 어서 오라 손짓하는 강촌. 이토록 아름다운 강촌의 겨울엔 또 하나의 낭만이 기다리고 있습니다.

전철을 타고 떠나는 엘리시안 강촌의 스키여행을 아시나요? 경춘선 전철이나 ITX 청춘열차에 몸을 싣고 차창 밖에 펼쳐진 아름다운 겨울 낭만을 온몸으로 느끼며 달리다 보면 어느새 살포시 고개를 내밀며 반겨주는 엘리시안 강촌역(백양리역)에 도착 합니다. 새하얀 자연과 조우하며 짜릿한 겨울레포츠를 즐길 수 있는 곳. 엘리시안 강촌에서만 누릴 수 있는 겨울 낭만이 가득합니다. 스키어들에게 사랑받는 엘리시안 강촌은 빠르고 즐겁고 안전한 스키여행을 선사합니다. 탑승 대기시간이 없는 6인승 고속 리프트와 프리미엄 티켓예약제로 기다림의 지루함을 없애고, 렌탈 장비를 전용창구 에서 곧바로 수령할 수 있는 논스톱 서비스로 보다 편안하고 여유롭게 즐길 수 있습니다. 또, 국내 스키장 최초로 설치된 리프트 낙하방지 시스템과 스키장 전역에 설치된 안전펜스와 안전매트, 주요 지역의 패트롤까지 안전한 환경에서 짜릿한 레포츠를 만끽할 수 있습니다.

최고의 시설과 편안하고 안전한 환경에서 겨울 낭만을 즐겼다면 이제는 엘리시안 강촌이 선사하는 달콤한 행복을 누려보세요. 설원 위에서 꽃 피우는 불꽃의 향연이 지금 곁에 있는 소중한 사람과의 시간을 더욱 축복합니다. 스키어들이 휏불을 들고 불꽃 레이스를 펼치면 그 짜릿함이 온 몸에 전율이 되어 퍼지는 시간. 순백의 세상을 음악으로 더 충만하게 만드는 겨울 콘서트는 어떠신가요? 때론 신나게 몸을 흔들며, 때론 분위기 있게 노래를 들으며 좋은 사람들과 또 하나의 겨울 추억을 만들어 보세요.

온 가족이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체험과 슬로프 곳곳에 전시된 이글루 전시, 겨울의 추억을 담을 수 있는 포토이벤트존까지 엘리시안 강촌에는 가족과 연인, 친구등 소중한 사람들과 함께 할 수 있는 겨울 낭만이 가득 합니다.
이제, 청춘열차에 몸을 싣고 엘리시안 강촌의 겨울 왕국으로 떠나볼까요?